'오타니-김하성 격돌' MLB 서울 시리즈, 스페셜 게임 추가 발표...총 6경기 열린다
2023.12.21 15:50:36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이도류' 오타니 쇼헤이(29)의 LA 다저스와 '어썸킴' 김하성(28)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한국에서 총 6번의 경기를 치른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3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스페셜 게임을 추가 발표했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는 북미 외 국가에서 치르는 MLB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것은 역사상 최초다. 지난 10일 오타니의 다저스 행이 확정되며 서울 시리즈에 대한 국내외 야구 팬들의 관심이 더욱 커졌다.

추가 발표된 스페셜 게임은 다저스와 샌디에이고가 3월 20일, 21일 양일간 치르는 정규 개막전에 앞서 각 팀이 2 경기씩 총 4번의 특별 경기를 펼치는 형태로 진행된다.

쿠팡플레이는 프레젠팅 파트너이자 마케팅 파트너, 그리고 주관 중계권자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를 선보인다. 김하성, 오타니 쇼헤이를 비롯한 세계적인 선수들이 펼치는 총 6번의 역사적인 경기는 물론, 선수단의 입국 생중계를 포함 다채로운 볼거리를 풍성하게 선사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2022년, 2023년에 맨체스터 시티, PSG 등 해외 최고 명문 축구 구단들의 방한 경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큰 성공으로 이끌며 많은 스포츠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이번에 MLB와 함께 선보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통해서도 다시 한번 그 성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스페셜 경기의 상대 팀과 일정, 티켓 판매 등 세부 사항은 추후 쿠팡플레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https://www.coupangplay.com/promotion/mlb-seoul-series)와 MLB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