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만화] 열도 만화에서 나오는 흔한 야구 경기.gif
2019.01.07 13:45:46

 

강Q초아 잇키맨이란 일본 만화에 나오는 야구, 배틀볼이란 게임입니다

규칙부터 아주아주 비범한데

1. 투수는 여러가지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서, 다양한 투구법으로 볼을 던질 수 있다. 예를 들면 공을 골프공처럼 티에 올리고 때려 투구를 할 수 있다.

2. 타자 또한 다양한 패턴과 도구를 사용해서 칠 수 있다. 어떤 도구를 사용해도 폭이 베이스보다 넓지 않다면 상관없다. 예를 들면 테니스 라켓으로 공을 치는 선수도 있으며, 축구처럼 자신의 다리로 공을 치는 선수도 있다.

3. 배틀볼에선 데드볼은 없다. 가슴에 부착된 프로텍터(심장 부분)을 터치하지 않으면 아웃이 되지 않는다.

4. 선수 인원은 7명이고 중견수와 유격수는 없다. 따라서 중전안타가 잘 나오고, 나왔다하면 장타가 된다.

5. 수비진이 주자의 심장에 볼을 맞추기 전까진 격투가 가능하다. 설명은 이렇게 하지만 경기 내용을 보면 공이 아예 빠진 상태에서는 안 되고 내야수가 미리 공을 받고 기다리는 상태에서 가능한 것이다. 즉 수비측에 불리하다. 야구룰로는 그냥 아웃인데, 배틀볼에서는 주자를 때려잡은 다음 주자의 심장을 맞추거나 한 방에 주자의 심장을 노려서 맞춰야 하기 때문이다. 

6. 포볼 이전에 투수가 타자의 심장에 볼을 명중시키면 타자는 아웃된다. 심장 부분에 공을 꽂으면 해당 선수는 감전되면서 비명을 지르는 것으로 보아, 어떤 전기 충격장치가 있는 듯하다.

7. 7회말이 최종회가 된다.

미래가 오면 야구가 저렇게 변할까요? ㄷㄷㄷ

 

(출처=미친야구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