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검에게 레이져를?' SK 팬의 해명.jpg
2018.11.02 14:27:14

SK 팬카페에 엄한 말을 올린 한 팬

 

큰 논란이 일자 이에 대한 해명문을 올리셨습니다

이하 전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1차전때 브리검선수가 우리 최정선수,로맥선수,김강민선수,김동엽선수한테까지 위협구를 던졌습니다.
자의던 타의던 야구경기에서 충분히 나올 수 있는 상황이라고 다른팀팬들은 흔히들 말을 하더라구요 허나,최정선수의 경우 쓰리볼상황에서 굳이 몸쪽공 아니 그것도 머리쪽을 향한 강속구를 던졌고 그다음 로맥,김강민,김동엽선수의 타석에서도 비슷한 위협구를 던지는 상황이 발생했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충분히 고의라고 판단이 되었구 ○○○님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눈던중 티켓을 양도하신다는 글을 올리신것을 보았구 그상황에 대해서 예기를 했었고 직관을 안가시는줄 알고 그럼 2차전 직관가서 브리검선수 못째려보고 오시겠네요 나는 의미에서 레이져발사를 못하고 오시겠네요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본인티켓을 있어서 가실 수 있다고 그러시더라구요 

근데 오늘 그글 밑에 달린 글을 보니 무슨 레이져포인트 발사를 공모한것 마냥 주의를 주라는둥 스텝분들이 제지를 해야한다는둥의 글이 올라온것을 회식이 끝나 집에돌아와 몇일간 안들어왔던 까페의 글을 읽고 잠을 이룰 수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혹시라고 저글만 보고 오해하신분들 여지껏 제가 까페에 올린글이나 직관후기에 대해서 읽어 보신분들은 계신가요? 보통 사람은 본인이 쓴글에 글쓴이의 성향이 거의다 들어난다고 합니다.제가 쓴글 어디에서 제가 그따우 말도 안되는 행동을 할사람처럼 보입니까? 제얼굴 딸아이 얼굴 와이프 얼굴까지 다 공개하는 사람이 그따우 모략을 이런 공개된 까페을 통해서 합니까? 진짜로 할려면 몇몇 지인들과 몰래 작당모의를 하지 다른팬분들도 가입하셨을 수도 있구 또 들어와서 볼 수 도 있는 공개된 공간에서 SK 얼굴에 똥칠하는 짓을 합니까? 제가 바봅니까? 저도 나름 좋은 대학은 아니지만 나름 열심히 공부해서 나름 알아주는 대기업에 종사하는 사람인데 누워서 침뱉기를 합니까?

다들 3,4차전 져서 흥분이되어서 그럴 수 도 있다고 잠시나마 생각을 했었는데 다른팀팬들도 아닌 같은 SK를 응원하는 클린하다고 자부하시고 또 거의다가 다른팀팬분들보다 클린하신 분들이 어찌 같은팀팬을 마녀사냥식 댓글을 올려 가득이나 쉽게 코시에 올라가겠다라고 생각하고 있다가 잘못하면 리버스스윕 당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자기팬들끼리 분열을 유도합니까? 처음 저와 ○○○님을 오해할만한 글을 올리신분 까페에 저와 ○○○님에게 사과의 글을 올려주시길 바랍니다.어떠한 일이 발생했을때 잘못된 방식이 사실파악이 안된시점부터 그사람에대해서 안좋게 글을 올리는겁니다.

법에도 범인이라고 판정이 안되었으면 심증만 가지고 범인이라고 말을 못합니다.헌데,저랑 ○○○님과 나눈 대화 저글 뿐만아니라 다른글만 봤어도 충분히 사태파악이 되셨을텐데 앞뒤 다짤라먹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부분만 올리신 저의가 정말로 궁금하네요? 혹시 SK팬 맞으신가요?우리 SK팬분들중에 레이져 포인트 발사할려고 모의 하시는 정말 말도 안되는 성향의 팬분들 있으신가요?정말이지 기분좋게 회식하고 까페에 들어와서 글을 보니 화가 치밀어 잠을 잘 수 가 없네요

 

(출처=SK 와이번스 갤러리,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